서비스평가 및 사후관리

  •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매년 1회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.
  •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비판이나 지적은 겸허히 수렴하여 앞으로 유사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불친절 또는 잘못으로 인하여 불편이나 피해를 입으신 경우 공단 감사업무 담당자에게 진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확인절차를 거쳐조치를 하고 그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  • 3회 이상 불친절 등으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주었을 경우 특별교육 또는 인사상 조치 등을 취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이 공단을 방문하게 된 경우 10,000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.